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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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이즈 공지사항

후이즈 SMS호스팅 약관 변경 안내 2020.11.30

㈜후이즈는 SMS호스팅 이용 약관 2개 조항을 개정, 2개 조항을 추가하여 약관을 일부 변경합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변경된 약관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되는 약관 내용 ]

 

1. 약관에 다음 2개 조항을 신설합니다.

 

18(고객센터 운영 및 불편 처리)

이용자의 불편 사항 접수 및 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의 불편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전화, 게시판, 이메일 등에 의하여 접수합니다.

2. 고객의 불편 사항은 접수 순서대로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하여 접수된  사항에는 1 영업일 이내에 응답합니다.

3. 고객의 불편 사항에 회사의 귀책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는 즉시 문제를 해결하거나 및 개선 가능성 및 일정을 고객에게 응답합니다.

4. 고객의 불편 사항이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즉시 고객에게 알립니다.

5. 회사에 귀책사유가 있어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과금하지 않으며, 고객이 요금을 납부한 경우 환불 또는 상응하는 SMS 발신포인트를 제공합니다.

 

19 (약관의 변경)

1.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시행일 및 개정 내용을  홈페이지(whois.co.kr)에 시행일 이전 10일 이상 게시하며 전자우편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통해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10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약관 제4조 및 제10조를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4 (서비스의 중단 및 통지)

1.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의 사유에 의하여 제공되던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사전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 또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국가 또는 공공기관의 요청 등에 의하여 서비스를 중단한 경우

3.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그 예정일 30일 전까지 회원들에게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합니다.

4. 회사는 천재지변을 제외한 이유로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기타 회사 측으로 인하여 발생한 사유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하였을 경우, 이에 대해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요금을 감면하거나 손해를 배상합니다.

 

10 (서비스 제공의 중지 등

1. 회사는 제8조의 조치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발신번호 변작 여부에 대한 확인을 거쳐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신청인의 SMS 발송 아이디 사용을 영구정지 또는 3개월 일시중지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 고시 제 4, 5, 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발신번호)를 사용하여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신청인의 SMS 발송 아이디 사용을 사전 공지 없이 영구정지 또는 3개월 일시중지 할 수 있습니다.

 

[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2020 12 10일부터 변경된 약관이 시행됩니다.

 

 

고객들께서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통해 이용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로부터 10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을 탈퇴하고자 하는 고객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후이즈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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